함께 행동하기

해외 이동봉사

해외 이동봉사 신청

대한항공, 아시아나, 에어캐나다를 통해 미국, 캐나다로 출국하는 탑승객을 찾습니다. 위액트 구조견들은 주로 중대형견들로, 소형견을 선호하는 한국에서는 입양 기회가 많지 않아 해외 입양만이 가족을 찾는 유일한 기회일 때가 많습니다. 구조견 친구들이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구조견들의 출국에 필요한 서류와 비용은 모두 위액트가 준비합니다. 봉사자님께서는 계획하신 시간보다 딱 30분만 더 일찍 공항에 와주시면 충분합니다.

국내 이동봉사가 가능한 분들을 찾습니다. 이동봉사는 구조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구조 현장에서 병원으로, 병원에서 임시보호 가정 또는 위탁처로, 그리고 해외입양이 필요한 경우 공항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자가용을 이용한 이동이 가장 많지만 기차, 버스와 같은 대중교통, 그리고 국내선(비행기)을 통해서도 이동봉사가 가능합니다. 위액트 이동봉사자 단체 카톡방에 참여하셔서 가능한 이동에 지원해주세요.

임시보호

임시보호 신청

임시보호 가정에서 구조견들은 난생 처음으로 집이라는 공간에서 사람과 함께생활하는 법, 가족 구성원으로써 사랑 받는 법을 배웁니다. 구조견들이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의 첫 단추는 인간이 위험한 존재가 아니라는 점을 알게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임시보호는 구조견이 입양 가족을 만날 기회를 여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임시보호를 원하시면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신청서 작성 후 위액트 임시보호팀과 인터뷰를 진행하게 됩니다.